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메뉴
닫기
자동차 이야기
하위분류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커뮤니티
하위분류
자유게시판
Q & A
공지사항
자동차 소식
자동차 유튜브
하위분류
광고 홍보
블랙박스 CCTV
자동차 리뷰
자동차 기술
요트 이야기
HMG TV
KIA
Mercedes-Benz
BMW
Volvo
Shmee150
WRM
Tesla
Top Gear
한상기
오토기어
오토뷰(Autoview)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현대자동차
더베스트
유튜브
하위분류
에이스요트
성장문답
李子柒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DJI
DJI Korea
GameofThrones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요튜브
브롤스타즈
대한민국육군
LG전자
SamsungKorea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JYPE
SSG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사용자메뉴
메뉴
닫기
1:1문의
FAQ
접속자
141
새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기아 스팅어가 부분 변경되면서 상품성을 보강했습니다. 안팎 디자인은 큰 차이 없지만 새 2.5 터보를 도입하면서 주행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주행에서는 가속력의 향상이 가장 두드러지며, 제 동영상 기준으로 신형 G80 2.5T나 그랜저IG 3.0보다 빠릅니다. 회전할 때의 감각은 기존의 2.0T보다는 3.3에 좀 더 가깝습니다. 솔직한 움직임이지만 제어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소폭이지만 승차감도 개선이 됐다고 생각됩니다. 스팅어는 팔방미인 같은 성격이지만 기본적으로 스포티한 성향이라서 불특정다수에게 어필할 만한 승차감은 아닙니다. 승차감으로만 보면 G70이 낫습니다. 노면 소음도 큰 편이고, 시승차는 제동 시 차체가 떠는 현상이 있습니다. 스팅어 마이스터는 차후 3.3 터보도 시승해 보겠습니다. 본 영상은 헤이딜러의 배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2.5T AWD 마스터즈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830×1,870×1,400mm, 2,905mm > 트레드 1,596/1,619mm > 엔진 2,497cc 4기통 가솔린 터보 > 최고 출력 304마력/5,800 rpm > 최대 토크 43.0kg.m/1,650~4,000 rpm > 변속기 자동 8단 > 서스펜션 듀얼 맥퍼슨스트럿/멀티링크 > 공차중량 1,770kg > 트렁크 406리터 >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25/40R19, 255/35R19 > 복합 연비 리터당 10.0km(도심 9.0km, 고속도로 11.5km) > CO2 배출량 170g/km > 가격 4,983만원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 #스팅어마이스터 > #신형스팅어 > #스팅어부분변경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자동등록방지
취소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