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
147
최신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기아 스팅어가 부분 변경되면서 상품성을 보강했습니다. 안팎 디자인은 큰 차이 없지만 새 2.5 터보를 도입하면서 주행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주행에서는 가속력의 향상이 가장 두드러지며, 제 동영상 기준으로 신형 G80 2.5T나 그랜저IG 3.0보다 빠릅니다. 회전할 때의 감각은 기존의 2.0T보다는 3.3에 좀 더 가깝습니다. 솔직한 움직임이지만 제어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소폭이지만 승차감도 개선이 됐다고 생각됩니다. 스팅어는 팔방미인 같은 성격이지만 기본적으로 스포티한 성향이라서 불특정다수에게 어필할 만한 승차감은 아닙니다. 승차감으로만 보면 G70이 낫습니다. 노면 소음도 큰 편이고, 시승차는 제동 시 차체가 떠는 현상이 있습니다. 스팅어 마이스터는 차후 3.3 터보도 시승해 보겠습니다. 본 영상은 헤이딜러의 배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2.5T AWD 마스터즈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830×1,870×1,400mm, 2,905mm > 트레드 1,596/1,619mm > 엔진 2,497cc 4기통 가솔린 터보 > 최고 출력 304마력/5,800 rpm > 최대 토크 43.0kg.m/1,650~4,000 rpm > 변속기 자동 8단 > 서스펜션 듀얼 맥퍼슨스트럿/멀티링크 > 공차중량 1,770kg > 트렁크 406리터 >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25/40R19, 255/35R19 > 복합 연비 리터당 10.0km(도심 9.0km, 고속도로 11.5km) > CO2 배출량 170g/km > 가격 4,983만원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 #스팅어마이스터 > #신형스팅어 > #스팅어부분변경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if ($is_admin) { ?>
wr_1
wr_1 ex)이미지
wr_2
wr_2 ex)유튜브
wr_3
wr_3
wr_4
wr_4
wr_1, wr_2, wr_3, wr_4 은 관리자만 보입니다.
외부 이미지 링크나 유튜브의 url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wr_1, wr_2 는 본문 앞에, wr_3, wr_4 는 본문 뒤에 보입니다.
} ?>
취소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Aceyacht
요튜브
자동차소식
블랙박스 CCTV 영상
자유게시판
성장문답
카미디어
한상기
장진택
오토기어 autogear
오토뷰(Autoview)
더베스트랩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Car & Man ]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JYPE
DJI
DJI Korea
李子柒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CJ ENM
Game of Thrones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LG전자
Samsung Korea
삼성 웹드라마
SS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