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
231
최신글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쌍용 티볼리가 부분 변경되면서 상품성이 좋아졌습니다. 베리 뉴 티볼리의 1.5 터보 가솔린은 기존의 1.6 대비 동력 성능이 월등히 좋고, 실내의 변화도 풀 모델 체인지에 가깝습니다. 그러니까 약점으로 지적받던 부분을 제대로 보완했으며, 실내는 모니터와 계기판이 좋아진 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행에서 방음은 부족하지만 진동 대책은 좋은 편이고, 시트의 쿠션이 불편한 것은 단점입니다. 차후 디젤 모델도 시승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쌍용 베리 뉴 티볼리 1.5 터보 가솔린 2WD V7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225×1,810×1,615mm, 2,600mm > 트레드 1,560/1,560mm > 엔진 1,497cc 가솔린 터보 e-XGDi150T > 최고 출력 163마력/5,000~5,500 rpm > 최대 토크 26.5kg.m/1,500~4,000 rpm > 변속기 6단 자동 >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 공차중량 1,360kg > 타이어 금호 솔루스 TA31 215/50R/18 >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0.6km(도심 11.4km, 고속도로 12.7km) > CO2 145g/km > 트렁크 427리터 > 연료탱크 50리터 > 가격 1,678~2,355만원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베리뉴티볼리 > #티볼리부분변경 > #티볼리페이스리프트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if ($is_admin) { ?>
wr_1
wr_1 ex)이미지
wr_2
wr_2 ex)유튜브
wr_3
wr_3
wr_4
wr_4
wr_1, wr_2, wr_3, wr_4 은 관리자만 보입니다.
외부 이미지 링크나 유튜브의 url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wr_1, wr_2 는 본문 앞에, wr_3, wr_4 는 본문 뒤에 보입니다.
} ?>
취소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Aceyacht
요튜브
자동차소식
블랙박스 CCTV 영상
자유게시판
성장문답
카미디어
한상기
장진택
오토기어 autogear
오토뷰(Autoview)
더베스트랩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Car & Man ]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JYPE
DJI
DJI Korea
李子柒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CJ ENM
Game of Thrones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LG전자
Samsung Korea
삼성 웹드라마
SS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