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갤럭시 북4 시리즈] HOW-TO 동영상 제작 | 삼성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58.♡.26.75)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9 13:10

본문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동영상을 촬영하고
갤럭시 북4 시리즈로 손쉽게 편집하세요.

삼성 스튜디오 앱을 통해 컷을 편집하고,
자막을 추가하거나 스티커로 영상을 꾸밀 수도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하세요.

#GalaxyBook4Series #갤럭시북4시리즈 #GalaxyAI #HowTo
#삼성전자 #삼성 #SamsungKorea

※ Galaxy S24 Ultra는 별도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 상기 화면은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화면이며, 실제 UX/UI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공유'는 One UI 6.1 이상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삼성 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갤럭시 북4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PC로 프로젝트를 공유할 때 '프로젝트 공유' 메뉴를 열어 퀵 쉐어 등의 공유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신된 파일은 Samsung Studio PC 앱에서 프로젝트 가져오기 메뉴를 통해 PC에서 열 수 있습니다.
※ 삼성 스튜디오 PC 앱은 Microsoft Sotre에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S펜은 갤럭시 S24 시리즈 중 울트라 모델에만 내장되어 있으며, 해당 스마트폰 모델에서만 호환됩니다.
※ 생성형 편집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연결과 삼성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편집을 하면 사진 크기가 최대 12MP로 조정됩니다.
※ 이미지가 AI에 의해 생성되었음을 나타내기 위해 저장 시 워터마크가 오버레이됩니다. 생성형 편집 결과물의 정확성과 신뢰도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 색상 및 모델은 지역이나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