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이 매일 이중주차하던 아주머니에게 맞았습니다. 보배드림 블랙박스 > 최신 동영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최신 동영상

20대 여성이 매일 이중주차하던 아주머니에게 맞았습니다. 보배드림 블랙박스

작성일 19-11-18 15:18

본문




20대 여성이 매일 이중주차하던 아주머니에게 맞았습니다.
발단은 안쪽에 주차공간이 있어도 사진처럼 일부로 안쪽 주차안하고 바깥쪽에 매일 주차를 합니다.
남편차가 오면 자기차를 옮기는 방식입니다.
피해자가 문자로 "안쪽부터 주차해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고 보냈습니다.
그러니 답장대신 쓰레기를 놔두고 갔습니다. 이웃과 싸우기 싫어 참았습니다.
어제 차가 나와야 하는데 차에탄 아주머니가 차를 빼주지 않아 힘들게 나오다 차를 긁었습니다. (긁힌 사진은 20대여성 차량)
그러자 아주머니가 소리 높여 폭언이 시작되고 피해자도 같이 욕을 했습니다.
아주머니는 영상처럼 밀고 때렸습니다.
20대 여성은 때리지 않았는데 경찰에게 자기도 맞아 얼굴이 아프다고 거짓증언을 했습니다.
덩치가 큰 남성이 오더니 누가 욕했냐고 위협도 받았습니다. 자기 상사차들을 다 가져와 주차장 막아버린다는 소리도 합니다.
해당 글을 본 보배드림 회원이 방문해보니 실제로 안이 비어있는데 밖으로 주차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04208

#폭행 #이중주차 #욕설 #주차시비 #블랙박스 #블박 #Dashcam #보배드림
오늘의 보배드림 블랙박스 모음 영상

자동차쇼핑몰 보배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7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