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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푸조 307CC 컨버터블 클래식-랠리카의 자존심이 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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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댓글 0건 조회 2,805회 작성일 06-01-03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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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뷔해 오래지 않아 승리를 거머쥔 푸조 랠리카의 베이스모델이 푸조 307CC이다..

배기량 2.0L.. 138마력엔진 때문이다..
욕심을 부리지 않는 핸들링이라면.. 모자라지 않는 매끄러움을 선사한다..

부족한 듯하지만..그래도 월드랠리에 모토를 제공한 차임은 곧곧에서 증명된다.
날렵한 스포티카 이미지와 둥글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빼어난 스타일은 여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리고 307CC는 하드탑을 가진 쿠페와 카브리올레의 범용성 에서도 최고의 만족을 주고 있는 패션카이다.
전자동 하드톱은 25초만에 쿠페에서 늘씬한 카브리올레로 만들어 놓는다.

4인승 쿠페로 또는 카브리올레로 있어도..
스티어링 휠과 시트 백 프레임 등에 들어있는 4개의 에어백이 승객을 안심시키고..
ABS와 연계된 ESP(주행안전장치)가 차체를 안정감 있게 끌고 간다..

푸조 307CC..
랠리를 연상하고 최고속에 기대를 두어야 할 차는 아니다.

그렇게 스포츠카로의 오해만 없다면...
4인승 하드탑 카브리올레만으로도..
만족도에서 충분 조건이 되고 있다...

abc-히든카 이종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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