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기아 레이 x 더뉴그레이 #엄마아빠어디가고싶어 #Shorts 3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61) 댓글 0건 조회 139회 작성일 21-11-26 18:00

본문




"저에게 레이는 행운입니다"

2년 째 레이를 타고 있어요. 낮에는 유도 도장을 운영하고, 저녁에는 아버지와 함께 전기 일을 하고 있는데, 도장에 다니는 원생들을 태우는 9인승 봉고를 대신해 가족과 저를 위한 차가 필요해서 레이를 구매 했었어요. 큰 차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가족을 다 태우고 왠만한 장비가 다 실리는 게 레이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해요.

2년 전 레이를 구매하고 저희 가족에게는 늘 좋은 일만 생겼어요. 아버지의 건강이 많이 호전되셨고, 아내의 배에는 선물같은 둘째가 자라고 있어요. 오늘처럼 기아에서 진행한 이벤트에도 당첨이 되었구요. 이렇게 늘 레이를 타는 동안엔 좋은 일만 있을 것 같아요.


"저에게 레이는 대박입니다"

태어나서 대학 때까지 유도만 했던 아들이 유도를 포기하고, 제 일인 전기 일을 함께 하고 있어요. 저도 아들도 무뚝뚝해서, 매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땀흘리며 일을 하면서도 서로 일 얘기를 제외하면 나누는 대화가 없었어요.

그런데 오늘 이렇게 철원을 떠나 청평에 오는 레이 안에서, 청평에 도착해 차박을 하면서, 함께 피운 불 앞에 앉아 불멍을 하면서 참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었던 것 같아요. 모든 순간 함께 있지만, 함께 있는 장소가 바뀌었던 탓인지, 해보지 않은 것을 한 탓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좋은 추억을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기아 #레이 #Kia #Ray #thenewgrey #엄마아빠어디가고싶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