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
109
최신글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현대 신형 쏘나타를 다시 시승했습니다. 3월의 시승회 때 탔던 차와 비교 시 공회전 엔진 소음 및 진동은 현저히 적습니다. 여전히 뉴 라이즈 2.0보다 정차 시 엔진 소리가 조금 크다고 생각은 되지만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반면 주행 시 들려오는 바람 소리는 3월의 시승차보다 더 큽니다. 속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도 전면의 바람 소리가 많이 들어오는 편입니다. 급가속 시 바닥으로 전해지는 진동도 약간 있습니다. 종합적인 상품성은 여전히 좋다고 생각됩니다. 안팎의 디자인 및 편의 장비에서 강점을 보이고 주행 안정성과 회전 성능도 우수합니다. 회전 시 차체가 안정적이어서 코너링이 밋밋하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파워트레인은 저회전 반응이 늦는 편이어서 일반적인 스로틀 개도 상황에서는 답답하다고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승차는 인스퍼레이션 트림이었고, 류청희 칼럼니스트와 같이 했습니다. > 현대 신형 쏘나타 스마트스트림 G2.0 인스퍼레이션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900×1,860×1,445mm, 2,840mm > 트레드 1,618/1,625mm > 엔진 1,999cc 스마트스트림 G2.0 가솔린 > 최고 출력 160마력/6,500 rpm > 최대 토크 20.0kg.m/4,800 rpm > 변속기 6단 자동 > 연료탱크 60리터 > 공차중량 1,470kg >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시즌 235/45/R18 > 복합 연비 리터당 13.0km(도심 11.6km, 고속도로 15.9km) > CO2 배출량 129g/km > 트렁크 510리터 > 가격 3,289만원+플래티넘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쏘나타DN8 > #신형쏘나타시승기 > #쏘나타인스퍼레이션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if ($is_admin) { ?>
wr_1
wr_1 ex)이미지
wr_2
wr_2 ex)유튜브
wr_3
wr_3
wr_4
wr_4
wr_1, wr_2, wr_3, wr_4 은 관리자만 보입니다.
외부 이미지 링크나 유튜브의 url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wr_1, wr_2 는 본문 앞에, wr_3, wr_4 는 본문 뒤에 보입니다.
} ?>
취소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Aceyacht
요튜브
자동차소식
블랙박스 CCTV 영상
자유게시판
성장문답
카미디어
한상기
장진택
오토기어 autogear
오토뷰(Autoview)
더베스트랩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Car & Man ]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JYPE
DJI
DJI Korea
李子柒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CJ ENM
Game of Thrones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LG전자
Samsung Korea
삼성 웹드라마
SS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