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영상

자동차 창문에 까만 점은 왜 찍혀있는 걸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3.130)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 19-11-19 21:00

본문




이따금씩 교통 체증에 걸릴 때가 있죠? 그러면 어떤 행동을 하시나요? 앞 유리를 멍하니 바라보게 되죠. 그러면 아마 앞 유리 가장자리 주위에 작은 검은 점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그게 왜 있는지 궁금해 한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의 차에 대해 "이게 도대체 왜 있는 거지?“ 하며 궁금한 것들이 검은 점들만은 아닐 거예요. 아직 앞유리를 보고 계시죠, 화살표가 아래를 가리키고 AS1이 적혀 있는 작은 선이 보이시나요? 아니면 뒷 유리창에 가로로 나 있는 검은 선들은 뭘까요? 그리고 계기판에 작은 눈꽃 모양의 등은요? 한 번 알아봐요!

 타임스탬프:

검은 점들의 목적 0:28

AS 라인 2:28

뒷유리의 라인 3:24

눈꽃 표시등 4:17

연료 탱크 위치 표시기 5:03

졸음운전 감지기 5:56

안정성 제어 6:38

천장 핸들 7:06

대화용 거울 7:38

전기능 사용자 맞춤 아이콘 8:12

차 안에서 추가적인 저장 공간을 찾아보세요! 8:40

 

#자동차 #운전 #밝은 면

 

요약:

 

- 이 점은 앞 유리에 빙 둘러져 있는 검은 띠에서 나오죠. 그 띠는 프릿이고 불립니다.

이건 앞유리를 제자리에 고정시켜 주는 밀폐제인 세라믹 페인트입니다.

 

- 검은 프릿에서 투명한 창으로 이어지는 멋진 그라데이션을 만들죠. 이 그라데이션은 안전 기능 또한 있습니다.

 

- 검은 점들은 열을 고르게 분산 시키고 광학적 왜곡을 최소화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게 없으면, 앞유리가 변형될 겁니다.

 

- 백미러 위에 있는 검은 점들은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운전하는 동안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도록 도와줍니다.

 

- AS1은 유리가 75%이상의 빛을 투과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과 화살표는 "이 지점에서 아래까지"를 의미합니다.

 

- 계기판에 작은 눈꽃 모양의 등이 켜지는 것을 본 적이 있나요? 이건 서리 또는 동결 주의보인데요, 바깥 기온이 크게 떨어져 도로가 얼어붙을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 자동으로 불이 켜집니다.

 

- 연료 탱크 위치 표시기는 탱크가 어느 쪽에 있는지 알려주고 있는 거죠! 그런데 탱크가 어느 쪽에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엄격한 규정은 없고, 차 안의 어느 부분에 있어야 할지만 규정하고 있죠.

 

- 졸음운전 감지기는 이름 그대로의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이 운전을 너무 오래하거나 차선에서 지속적으로 천천히 벗어난다고 차가 ‘느끼면’, 이 장치가 작동합니다.

 

- 센서가 차량이 회전할 것 같거나 충분히 멀리 돌지 못한다고 생각하면, 대시보드에 있는 작은 미끄러지는 자동차 아이콘에 불이 켜질 거예요.

 

- 천장 핸들은 차에 오르내릴 때 도움을 주기 위한 거예요.

 

- 대부분의 미니 밴과 크로스오버 SUV에서는 백미러 앞에 있는 특수 컴파트먼트에서 볼록거울을 꺼낼 수 있습니다. 왜 머리 위에 거울이 하나 더 필요하냐고요? 이것은 여러분이 필요 이상으로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고 뒷좌석에 앉아 있는 어린이나 애완동물, 또는 승객들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

밝은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https://goo.gl/6eHzqB

5MC 여성편: https://goo.gl/cREy5K

5MC 어린이편: https://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https://goo.gl/8uVu6B

속닥속닥: https://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사진, 영상 및 기타: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7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