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인테리어 10가지 > 인기 동영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기 동영상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인테리어 10가지

작성일 18-12-01 20:06

본문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인테리어 10가지
구독하다: https://goo.gl/ZDQAG6

다들 자기 자동차를 사랑하고, 대부분은 자동차 인테리어에 대해 만족스러워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에서는 교통체증을 뚫고 나가기 위해 필요한 안락한 인테리어와 좋은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려고 노력하죠. 하지만 어떤 자동차 인테리어는 기본적인 스타일과 기능을 뛰어넘고, 돈이 많은 사람이라면 인테리어가 너무 뛰어나 운전중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의 자동차를 경험할 수도 있답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저희는 가장 고급스러운 자동차 인테리어 10가지를 찾아 봤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구독 버튼을 클릭하시고 공지사항을 켜 두세요. 새 동영상이 나오면 제일 처음 알게 되실 거예요.

10. 롤스로이스 팬텀 – 팬텀은 궁극적인 럭셔리에 있어서 8세대입니다. 이 차의 인테리어는 멋지고, 일부러 약간 고풍스럽지만 우아하게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차는 난방과 환기를 위해 로터리 기계 장치를 여전히 사용하는 가장 비싼 세단 자동차이며, 신선한 공기를 위해 푸시-풀 크롬 레버를 사용하여 공기가 차에 들어오기 전에 정화됩니다. 대시보드에는 3개의 전통적인 계기판이 있고, 회전속도판 또는 RPM 계기판 대신에 ‘예비전력’ 미터기가 있습니다.

9. 벤틀리 벤테이가 팔콘리 – 이 차는 고대 스포츠인 매 사냥을 하는 갑부를 위한 자동차이며, 그 인테리어는 모든 방식으로 매와 그 주인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눈에 띄는 첫번째 물건은 맞춤 제작된 가죽 내부인데, 토종 세이커 매가 그려진 430조각의 사막 장면들로 마무리되어 있으며 이것을 조립하는 데 9일 걸렸습니다. 각 조각의 무늬들은 절단, 뜨거운 모래 셰이딩

8. VLF 포스 1 – 기본적으로 이 자동차는 개조된 바이퍼이지만, 인테리어는 닷지 바이퍼의 내부를 뛰어 넘습니다. 가죽과 스웨이드, 알칸타라로 마무리되고 전부 색깔이 대조적인 실로 꿰매져서, 닷지보다 훨씬 고급스럽죠. 차 안의 고급 시트는 고품질의 가죽과 스웨이드로 덮여 있습니다.

7. 벤틀리 멀산느 – 돈이 많고 자동차 인테리어에 있어 다양한 색상을 고르고 싶으시다면, 벤틀리는 어떤 색의 자동차 외관도 보완해줄 수 있도록 20가지가 넘는 인테리어 색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맞춤형 인테리어로는 수제작된 나무, 아름답게 꿰매진 가죽, 금속 피니싱이 있으며 내부에는 샴페인잔 홀더들도 설치되어 있죠. 뒷좌석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원하시는 대로 움직여 조정 가능합니다.

6.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클래스 –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클래스의 안을 보시면 편안함을 위한 맞춤 설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어요. 맞춤형 가죽 커버 파워 리클라이닝 시트는 베개와 함께 제공되며, 발열, 환기, 마사지 기능을 개별적으로 갖추고 있고, 냉각 기능 옵션도 있습니다

5. 아우디 A8 – 이 자동차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들로 가득 찬 멋진 인테리어를 갖고 있죠. 대시보드 중앙에는 26센티 햅틱 피드백 터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두드리면 즉각적으로 입력 내용을 인식합니다. 그 밑의 중앙부에는 두번째 스크린이 있으며, 주로 냉난방 관련 기능을 보여주지만 필기 인식을 통해 구글이나 내비게이션 검색 기능도 가능합니다.

4. 레인지 로버 SV 오토바이오그라피 – 이 SUV는 편안함을 위해 제작된 차입니다. 특징들로는 각 승객에 맞게 최적화시킬 수 있는 자동 4구역 온도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 있고, 조정 가능한 내부 조명 기능이 있어 10개의 차분한 색상 중에서 마음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별을 바라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슬라이드식 파노라마 지붕은 끝까지 열립니다.

3. 링컨 컨티넨탈 – 링컨 컨티넨탈은 언제나 명품 자동차로 유명했고, 이 차는 현대적인 바디 스타일보다는 좀 더 육중했습니다. 컨티넨탈의 인테리어에는 가죽과 오돌오돌한 알루미늄, 목재와 크롬이 섞여 있습니다. 컨티넨탈 내부는 라이벌과 같은 유기적인 세련됨이 부족하지만, 팽창되는 측면 받침대, 개별 조절되는 허벅지 받침대, 마사지 모드, 앞에 탄 두 사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따스한 발열 요소 등이 있는, 30방향 조정이 가능한 퍼펙트 포지션 시트를 옵션으로 포함한 고사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냉방도 가능합니다.

2. 포르쉐 파나메라 – 명품 자동차는 신기술을 가장 먼저 채택하므로,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뛰어납니다. 포르쉐 파마네라에는 전통적인 포르쉐 스포츠카와 마찬가지로 아날로그 계기판을 정면에 배치할 수 있는, 조정 가능한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중앙 콘솔은 위치가 높아서 운전자의 오른손 쪽에 기어 장치가 배치됩니다. 이 자동차는 단순한 센서와 컴퓨터 덩어리가 아니라 사람이 운전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넓고 안락합니다.

1.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바이 렉사니 - 유명인사 및 정부 고위인사들의 사랑을 받는 캘리포니아 렉사니 모터카 회사에서는 요트와 전용기에 맞먹는 편의시설을 갖춘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메르세데스 스프린터 밴에는 넓은 내부 공간이 있고, 렉사니에서 설계한 인테리어인 최고급 목재와 가죽, 완벽하게 통합된 오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어떤 차가 가장 마음에 드셨는지 알려 주세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구독 버튼을 누르시면 저희가 새로운 동영상을 낼 때 맨 처음으로 알게 되실 거예요.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 시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71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