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영상

자동변속기 차량 운전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7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14) 댓글 0건 조회 254회 작성일 18-11-12 20:00

본문




자동 변속기 차량을 운전하시나요? 언뜻 보기에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수동 차량을 운전하기보다 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 차량의 인터페이스는 보통 더 간단하며, 초보 운전자는 보기에 힘들어 보이는 수동 변속기나 클러치 때문에 고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자동 변속기 차량을 운전하는 게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무의식적으로 변속기를 망가뜨리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 자동 변속기 차량 운전 시 저지를 수 있는 위험한 실수 7가지가 있습니다!

TIMESTAMPS
자동차가 멈추기 전에 변속기어를 "주행"에서 "후진"으로 바꾸지 마십시오. 1:06
자동차가 완전히 멈추기 전에 변속기어를 "주차"에 놓지 마십시오. 1:55
신호에 서 있을 때 기어를 “중립”에 놓습니다.  2:56
"중립” 기어로 차를 운행하지 마십시오. 3:53
정지 상태에서 차를 "급발진"하지 마십시오. 4:44
연료 탱크가 거의 빈 채로 주행하는 걸 피하세요.  5:48
변속기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하십시오. 6:31

음악: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music

Summary:
- 브레이크가 고장 나서 교체하는데 는 약 20만 원 정도가 듭니다. 그러나 자동차가 여전히 움직이는데 "주행"에서 "후진"으로 끊임없이 바꾼다면 수리비가 적어도 2백5십만 원은 들 수 있습니다.

- “주차” 기어일 때, 핀이 변속기 출력축을 잠그는데, 이것은 자동차 바퀴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작동될 때도 여전히 차가 움직인다면, 잠금 핀이나 출력축이 훼손되거나 부식될 수 있습니다.

- 신호를 기다릴 때는 "중립"으로 전환하는 것보다 차를 "주행"에 두는 것이 낫습니다. 우선, 차가 “중립”일 때, 당신은 차량을 제대로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상 가동을 해야 할 경우, 제때 실행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자동변속기 엔진을 장착한 자동차는 기어가 "주행"이라 할지라도 연료를 절약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차량은 내리막길을 갈 때는 연료 공급을 줄입니다.

- 많은 운전자가 항상 이런 식으로 차를 출발시킵니다.  이것은 자동 변속기의 밴드와 클러치에 심각한 해를 끼칩니다. 기어를 바꿀 때, 마찰에 의해 정확한 부분이 작동됩니다.

- 연료 부족 경고등을 무시하면, 결국에는 탱크를 채우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비용이 들 수 있는데, 특히 자동 변속기 차량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 변속기에 물이 들어가면 심각한 문제입니다. 아주 적은 양의 물, 30ml 정도의 물이라도, 변속기를 교체해야 할 만큼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7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