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꼭 놓치면 안되는 자동차 꿀팁 > 인기 동영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기 동영상

10가지 꼭 놓치면 안되는 자동차 꿀팁

작성일 18-11-05 20:12

본문




여러분, 차 안의 애완동물 털을 아무리 청소하려고 해도 잘 안됐던 적이 있나요? 어떻게 수리해야 좋을지 모르는, 금이 간 차의 앞 유리는요? 자동차를 구입하면 책임감과 각종 부가 비용까지 따라옵니다. 그래서 때로 여러분의 삶이 좀 더 힘들게 될 때도 있는데,  이건 누구도 원하지 않을 겁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여러분의 생기없는 차를 반짝이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세요!

자동차 휠을 곧게 유지하세요 1:03
공기 청정기 2:06
태블릿 홀더 2:58
라이너를 컵 홀더 안에 깔아 놓으세요 3:41
매니큐어를 바르세요 4:20
겨울철 주차 팁  5:12
애완동물 전용 고무 롤러  5:55
얼어붙은 차의 열쇠 구멍  6:35
오일을 발라주세요 7:44
스마트키를 머리 위로 올려드세요 7:44

- 여러분은 마음이 조급해져서 좌회전하기 위해 정지해있는 동안 자동차 휠을 미리 왼쪽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이런 적이 있다면, 이 안전 꿀팁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 만약 자동차의 공기청정기가 원하는 만큼 오래가지 않는다면 여기 다른 해결책이 있어요 :  차 안의 냄새를 좋게 하려면 왁스를 사용해 보세요.

- 긴 출근시간을 위해 정말 필요한 태블릿 홀더가 없다면, 차고로 가서 번지코드를 찾아보세요. 이것을 차 머리 받침대에 둘러 감고, 후크 안에 태블릿을 넣으세요.

- 컵 홀더가 순전히 음료수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더라도, 가끔은 더러워지고 지저분해져요. 음료수가 쏟아져서 컵 홀더 안을 끈적하게 만들 수 있는데, 정말 닦아내기 힘들지요.

- 차의 앞 유리에 난 금을, 당장 고칠 수 없다면, 거기에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보세요. 매니큐어로 금이 간 부분을 칠하면, 이것이 마르면서 균열된 틈을 메워 줍니다.

- 추운 날씨에 노출된 시간을 줄이려면, 차를 매일 동쪽을 향해 주차 하세요.

- 진공청소기가 애견 털을 항상 완벽하게 빨아들이지는 않는데요, 창 닦개 고무 롤러와 같은 간단한 도구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 손 소독제의 주성분은 알코올인데, 이것으로  열쇠구멍 안의 얼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카풀을 하려고 할 때, 동승자를 감동시키고 싶거나, 혹은 새 차였을 때의 그 반짝임을 되살리고 싶다면, 약간의 오일을 사용해 보세요. 천에 올리브오일을 바르고 표면을 문지르세요.

- 주차장을 30분 동안 돌아다니며 헤매지 마시고, 대신 스마트 키를 여러분의 턱 높이로 올려들고, 잠금 해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
5분 Tricks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goo.gl/6eHzqB

밝은 면 Bright Side Korea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71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