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영상

당신을 부유해 보이게 만들어 주는 저렴한 자동차 10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17.♡.81.198) 댓글 0건 조회 148회 작성일 18-09-19 00:27

본문




당신을 부유해 보이게 만들어 주는 저렴한 자동차 10대
구독하다: https://goo.gl/ZDQAG6


어떤 사람들은 값비싼 차나 고성능 모델의 자동차를 살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터무니없는 가격대의 자동차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적은 돈을 들여 살 수 있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비싸게 보이는 몇몇의 자동차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신차의 경우 3배까지 값이 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분을 부자로 보이게 만들어 줄 10대의 저렴한 자동차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은 아마 놀랄 것입니다.

10.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 일부 자동차는 오로지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 탄생하였고 미쓰비시 랜서도 그중 하나입니다. 2000년 생산 모델을 시작으로 랜서는 진지한 고성능 자동차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9. 포르쉐 911 – 포르쉐는 처음부터 소유주의 지위를 상징해 왔습니다. 이 차들은 성능 면에서 무거울 뿐만 아니라, 상당한 비용을 필요로 합니다. 심지어 중고 클래식 포르쉐도 모델과 상태에 따라 10만 달러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은 1999-2000년 포르쉐 카레라 기본 모델과 같이 이 차들 중 하나를 1만 5천 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를 것입니다.

8. BMW Z4 – BMW는 자동차 제조사에서 제공되는 스포티한 모델이 많은 고성능 럭셔리 자동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BMW Z4는 그러한 차들 중 하나이고 이 차를 소유하기 위해선 많은 돈이 필요할 것처럼 보이지만, 얼마나 적은 돈으로 이 차를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 놀랄 것입니다.

7. 2015년식 BMW 3시리즈 320i – 여기 이 차는 운전자 누구나 실제 그들의 상태보다 더욱 부유해 보이게 만들어 줄 아주 멋진 또 다른 BMW입니다. 이 6세대 BMW는 이 차를 운전하는 모두를 부유해 보이게 만들어 주며 우수한 성능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은 럭셔리 차의 엔진에는 어떤 옵션이든 관계없이 터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6. 닷지 챌린저 – 우리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닷지 챌린저 레트로 머슬카가 정말 멋있어 보이고 비쌀 것이라는 것에 동의하지만, 이 차가 얼마나 저렴한지 알게 되면 놀랄 것입니다. 닷지 챌린저는 1969년 가을 1970년 모델로 첫 선을 보인 전설적인 머슬카입니다.

5. 쉐보레 카마로 -  또 다른 레트로 차량인 쉐보레 카마로는 전설적인 머슬카 매력을 연상시키는 놀라운 레트로 스타일로 매우 비싸 보이는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0년 쉐보레는 5세대 모델을 출시했으며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갑자기 이 차는 모두가 가지고 싶어 하는 멋진 새 차가 되었고 2도우 쿠페 스타일로 엄청난 크기의 림과 검은색 줄이 있는 투톤 페인트는 이 차를 매우 빨라 보이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4. 닷지 바이퍼 – 1991년 처음 공개된 이차는 흥미롭게도 10만 달러 이상이 드는 슈퍼카처럼 보이는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는 돈이 좀 더 들고, 정말 저렴하지는 않지만, 닷지 바이퍼의 매우 넓은 후방 타이어와 멋진 외관 디자인은 구경꾼들에게 충분한 가치를 보여주고 비싸 보이는 모던 머슬카로 보입니다.

3.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 만야 여러분이 누군가의 관심을 끌고 여러분이 작은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다면, 2008년부터 2010년식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를 구매하세요. 이 차의 이름부터 비싸다는 것을 말하고 있고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 차를 탈 만큼 여유가 있다고 생각하게 할 겁니다.

2. 닛산 GTR – 닛산 GTR는 성능과 전설적인 닛산 스카이라인의 성공의 대명사입니다. 4개의 배기구와 윙과 스포트 타이어를 포함한 화려한 바디 패키지와 스타일리시한 가죽 인테리어는 이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엄청나게 많은 돈이 필요할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1.아우디 R8 – 아이언맨이 누구인지 알고 있고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이 자동차를 토니 스타크의 주요 자동차 중 하나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우디 R8 콰트로는 단순히 비싸 보이는 스포츠 카입니다. 이 중형 엔진의 2 좌석 스포츠카는 2005년 도로용으로 출시되었을 때 많은 관심을 받았고 2006년 출시된 아우디 R8 레이스카를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 목록이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 어떤 차를 선택하실지 알고 싶습니다. 아래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동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새로운 영상을 놓치고 싶지 않으시다면 구독 링크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그러면 새로운 동영상이 출시될 때마다 알림을 받게 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7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