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래프

"실내가 대박!" 아우디가 작정하고 만들면 이런 차가 나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00) 댓글 0건 조회 45회 작성일 22-05-20 18:00

본문




#아우디 #아우디스피어 #아우디콘셉트카

아우디는 지금까지 수많은 콘셉트카를 선보이며 과감하고도 파격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는 브랜드죠.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영화 속에서나 볼 법한 첨단 기술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콘셉트카는 '디자인의 아우디'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전기차 시대에도 콘셉트카를 통한 아우디의 도전은 계속됐습니다. e-트론 GT 콘셉트를 통해 아우디 전기차의 기준점을 제시하는가 하면, AI:트레일 콰트로 콘셉트처럼 극한의 오프로드 머신을 깜짝 공개하며 아우디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죠.

그런 아우디가 최근 '스피어'란 이름으로 3종의 콘셉트카를 연달아 선보였습니다. 이름 그대로 승객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sphere)을 주제로 만든 콘셉트카인데요. 앞으로 나올 자동차의 실내 공간은 어떻게 변화해 소비자들에게 어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아우디의 해답을 잘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스피어 시리즈 3종을 살펴보며 아우디가 미래에 어떤 전기차를 만들지 살펴봤습니다.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https://bit.ly/2xcA2DY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