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인터뷰] 셀토스 디자인한 최홍석 (디자이너, 인터뷰, 디자인, 리뷰, 콘셉트, 의도, 디테일, 맥가이버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83.♡.225.166) 댓글 0건 조회 186회 작성일 19-07-19 06:08

본문




※ 죄송합니다. 디자이너 이름이 '최용석'이 아니라 '최홍석'입니다. 확인을 정확히 하지 못한 제 탓입니다. 죄송.
※ 현장에서 캐주얼하게 묻고 답하는 인터뷰를 '날 것 그대로, 지우는 것 없이' 올렸습니다. (보기 싫은 장면만 잘라서 편집한 겁니다)
※ 11분 부근부터 나오는 음악은 신차 출시 현장에서 포토세선에서 식사시간으로 넘어가는 것을 알리는 음악입니다.
※ 기아 셀토스 신차 리뷰 영상에 셀토스의 상세한 디자인 설명을 다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셀토스 신차 리뷰 영상은 월요일이나 화요일 오전 중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어제 '셀토스 현장 라이브'는 영상 품질이 전반적으로 엉망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개선하려고는 하는데, 저희가 선뜻 구입하기엔 고가의 장비라서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도움 구합니다 - 자막까지 모두 넣어서 업로드할 여력이 없습니다. 애독자분께서 한글 자막 및 영문 자막, 그리고 기타 언어 자막 등을 붙여 주시면 너무너무 고마울 겁니다. 자막을 붙여주신 분은 제 이메일로 jt@carmedia.co.kr 연락처와 주소 등을 남겨주세요. 소박한 선물 보내드리겠습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