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신형 G80 화재, 진짜 원인은? (이런 사고 다시 없으려면, 박스 피하기, 결함 인정, 후속 대책, 오픈형 트럭, 낙하물, 에어크리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50.192) 댓글 0건 조회 264회 작성일 20-06-14 22:10

본문




#제네시스 #G80 #화재

제네시스 G80 화재 사건을 보고, 저도 '와락'  조회수 욕심이 났습니다. 빨리 올리고 싶었고, 더 자극적으로 올리고 싶었던 게 사실입니다. 죄송합니다. 잠시나마 나쁜 생각 했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사고 당사자 및 주변분들, 한국도로공사와 경찰 측에 접촉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리려고 했습니다. 도로 상 낙하물, 에어크리너 때문에 일어난 화재, 라는 게 '주작'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며칠을 더 취재했습니다.
 
여튼, 정교하게 취재한 '진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며칠 늦어졌습니다. CCTV까지 확보해서, '시원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리려 했는데, 이번엔 '실패'했습니다. CCTV 무작정 기다린다고 바로 나올 것 같지도 않고, 더 늦어지면 안될 것 같아서 CCTV가 빠진 영상을 올립니다. 미완성 영상을 올리는 것 같아서 내내 죄송합니다. 

그리고,,, CCTV 확보 되면, 바로 올려드릴게요. 이것까지 넣어서 영상 딱 만들었어야 했는데. 유튜버에겐 그럴 힘이 없더라구요.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