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기아 신형 쏘렌토, '더 크고 더 깔끔'해져 (뒷유리 와이퍼 삭제? 1.6 하이브리드 추가, 코드명 MQ4, 예상스케치, 스파이샷)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21.♡.101.90) 댓글 0건 조회 436회 작성일 20-01-06 06:45

본문




#기아 #쏘렌토 #MQ4
다음 달에 나올 차, 신형 쏘렌토는 더 커지고, 더 쎄지고, 더 깔끔해지면서, 뒷유리 와이퍼도 없어집니다. (없어지는 건 아니고, 뒷 유리 위 에어스포일러 속에 숨겨져 있다가, 사용할 때만 나오는 와이퍼, 일명 '히든 타입' 와이퍼가 적용되는 것)

장진택의 예상 스케치는 기아자동차 고위 임원의 여동생 고등학교 동창의 교회 친구의 아내에게 들은 것을 토대로 그린 것으로, 실제와 많이 다릅니다. 너무 믿지 마세요. 잘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겁니다.
또한 여기에 나온 여러 얘기들도 기아차 고위 임원의 여동생 고등학교 동창의 교회 친구의 아내에게 들은 것으로, 실제와 많이 다릅니다. 잘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겁니다.

이 영상에 사용된 사진은 대부분 출처가 불분명한 사진들입니다. 사진에 대한 문제는 연락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도 출처 불분명한 사진을 사용해 만든 영상이므로, 저희가 직접 그린 예상 스케치도 (출처를 밝히고, 긍정적인 목적으로) 여기저기 게재하셔도 됩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