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경악! 테슬라 행사장 가서 문짝 열었더니...(모델3 113대 단체인도식, 품질문제,고질병,잔치집가서뻘짓, 죄송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0.66) 댓글 0건 조회 151회 작성일 19-11-25 06:45

본문




테슬라 모델3 113대를 단체로 고객에게 인도하는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조용하게 행사 전해드리고 와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문짝을 열어보고 못 볼 것을 봤고, 이걸 말씀드릴까,말까, 하다가...그만 말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잔치집가서 이러는 게 예절은 아닌데, 제가 '오바'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테슬라의 품질 문제는 '경험 부족'에 관한 겁니다. 테슬라는 2003년에 창업해 지금까지 4종의 차를 만들어 본 회사입니다. 아직 조립 단차 및 품질 관리 등에 미숙한 게 사실입니다. 100년 넘게 수 십 종의 차를 만들어 왔던 유수의 자동차 회사들에 비해 '만드는 노하우'가 부족한 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차의 성능과 주행감, 효율 등은 월등합니다. 그래서 소소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테슬라를 사랑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만간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모델의 시승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