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이슈]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후속, 카니발보다 커진다 (새 미니밴, A200, 전륜구동, 슬라이드도어, 2.2디젤, 새로운 파워트레인, 쌍용차비상경영, 개발보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2.129) 댓글 0건 조회 408회 작성일 19-10-02 16:41

본문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 후속이자,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미니밴인, 코드명 A200에 관한 얘기입니다. 쌍용차 연구개발 임원의 아내의 동생의 동창의 남동생의 예비군 훈련 옆자리 아저씨에게서 전해-전해-전해 들은 내용으로, 딱 들어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쌍용의 새 미니밴이 안 나오거나, 더디게 나온다고 해서 저에게 해명 요구 같은 걸 하셔봤자, 제가 해 드릴 게 없다는 겁니다. 아울러, 티볼리 에어 부분변경 모델이 안 나오는 것에 대해서 저에게 여러 분들이 이메일 등으로 해명 요구를 하셔도, 제가 해드릴 게 없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저는 자동차 회사의 소식을 건너-건너-건너-건너 주워 들어서 전해 드리는, '보잘 것 없는' 일개 유튜버입니다. 저를 너무 믿지 마세요.
그리고... 자동차 회사의 전략은 시장 상황 및 업계 움직임에 따라 자주 바뀝니다. 내놓겠다고 장담 했다가, 안 내놓는 경우도 꽤 있고, 다 만들어 놓고 안 내놓는 경우도 있고, 안 만들어 놓고도 만들고 있다고 흘리는 경우도 있고..... 여튼 이렇습니다. 저는 '거짓말쟁이'는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믿고 따라야 하는 사람이 못 됩니다.
아울러, 자동차 회사의 미래 전략을 전해-전해-전해 들려 드리는 이 영상 외에, 회사 전략의 다른 질문에 대해서는 답변 드리지 못 합니다. 전해-전해-전해 들은 것 다 털어 놓은 거라서, 더 아는 것도 없습니다. 더 깊숙한 거 자꾸 물어보지 마세요. 자꾸 미안해집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