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D6 HSE (말없는시승, V6_3리터디젤, 9580만원, SUV, 정통, 새로운포맷)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21.♡.143.94) 댓글 0건 조회 191회 작성일 19-09-30 06:45

본문




새로운 포맷으로 '베타버전' 입니다. 말 하나도 안 하고, 자동차를 '객관적'으로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고자 '말 없는 시승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처음 만드는 것이라 다듬어야 할 것들 많습니다. 더욱 진지하고 정중하며 깔끔하게 완성시키겠습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움직이는 것을 같은 앵글에서 담는, '실험 영상' 비중을 부쩍 늘릴 예정입니다. 장진택 아닌, 다른 누구가 미디어오토에 햡류해서도 쉽게 찍을 수 있는 포맷 하나를 만들려는 의도도 있습니다. 

말 없는 영상은 한 두 개 있을 때는 별로 볼 거 없지만, 말 없는 영상이 40~50개 연속되면, 각 모델들 간의 비교도 가능해집니다. 똑같은 장소에서 코너링 한 것, 과속방지턱 넘는 것 등을 비교하여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준비 없이 덤벼서 찍은 것이라 보완할 점 아주 많습니다. 진지하고 차분하게 찍어야 하는데, 자꾸 웃음이 나서 제대로 하질 못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진지하고' 정확하게' 하겠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시승차는 디스커버리 SD6 HSE 모델로, 최고급 모델 바로 아래 등급 차량입니다. 가격은 7월부터 인하되어서, 현재 9580만원에 팔리고 있는 모델입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