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내외장 공개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23.♡.213.94)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20-08-14 10:12

본문




혁신적인 스타일과 주행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이죠. 스팅어가 돌아왔습니다~ 기아차가 어제, 이달 출시 예정인 스팅어의 상품성 개선모델‘스팅어 마이스터’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출시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는 역동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기아차는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전문가의 이미지를 반영해‘스팅어 마이스터’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팅어 마이스터’의 내외장 디자인은 더욱 역동적이고 고급스럽게 진화했는데요, 수평형 리어콤비램프와 스타일리쉬한 메쉬 타입 19인치 휠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모터스포츠에서 경기 종료를 알리는‘체커 플래그’문양을 형상화한 턴 시그널 램프와, 기하학적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한 휠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내장 디자인은 고급감을 높이는데 초점을 뒀는데요. 10.25인치 내비게이션, 다이아몬드 퀼팅 나파가죽 시트 등을 적용해 스팅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스팅어 마이스터’는 최첨단 안전편의사양을 탑재해 동급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완성했는데요. 후측방 모니터와 간편 결제 기능인 기아 페이, 원격으로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리모트 360도 뷰 등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편의사양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팅어 마이스터, 많은 기대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스팅어 #스팅어마이스터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