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고객 오감만족 Stage X 드라이브인 콘서트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02)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 20-05-28 13:49

본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공연이나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자체가 조금 힘들어졌습니다. 현대차가 자동차 극장 형식의 비대면 콘서트를 열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과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힘을 보태는 시간이 됐습니다. 
현대차는 지난 22일부터 3일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인근 킨텍스 제2전시장 주차장에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Stage X 드라이브 인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무대를 의미하는 스테이지(Stage)와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실험적인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단어 익스페리멘탈(Experimental)의 X가 만나 탄생된 현대 모터스튜디오 Stage X 공연은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았는데요.
이번 콘서트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에 차량 300대씩 3일간 총 900대를 초청해 진행됐습니다.

**임성봉 팀장 / 현대차 스페이스커뮤니케이션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많은 시민들과 문화게 종사자, 소상공인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일반 시민에게 안전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으로 코로나19 이전의 평범한 문화생활을 되찾게 해드렸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공연의 기회가 줄어든 문화계 종사자, 생계에 지장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올해는 특별히 대형 주차장에 마련된 공연장에서 각자의 자동차에서 볼 수 있도록 마련됐는데요. 라디오 주파수를 맞추면 무대에서 벌어지는 공연을 비대면 상황에서도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최정윤 / 뮤지컬 배우
자동차안에서 즐기는 공연이라 관객 여러분의 멋지고 예쁜 모습을 볼 순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들의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하고요, 오늘 그 어떤 공연보다 저희 열정을 다해, 혼신을 다해 여러분들께 멋진 공연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공연 프로그램도 K-pop부터 뮤지컬, 클래식 음악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모처럼만에 공연 기회를 갖게 된 문화예술인들에게도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소연 / 뮤지컬 배우
너무 어려운 시기고 모두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합심해서 잘 이겨내고 절대로 좌절하지 말고, 힘들어도 딛고 일어나서 우리모두 힘을 합쳐서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백지연 / 성남시 분당구
코로나19로 인해서 문화적인 생활들이 어려운 현실인데 '스테이지X 드라이브 인 콘서트' 라고해서 차안에서 공연을 본다는 것 자체가 감동이기도 하고 아이들도 자동차 안이라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즐겨주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고, 가족들이 참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가는 것 같습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콘서트의 행사 간식을 인근 고양지역 재래시장에서 구매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에도 힘을 보탰습니다.
새로운 시도가 가득했던 '현대 모터스튜디오 Stage X', 신나는 무대만큼이나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활력이 넘친 시간이었는데요. 현대차가 전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찾아갑니다~ 기대해 주세요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테이지X #드라이브인콘서트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