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현대자동차그룹, 현장맞춤형 코로나 의료진 지원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5.12)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 20-05-19 17:00

본문




현대차그룹이 코로나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이 필요한 것에 초점을 둔 현장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은 코로나19 집중관리의료기관으로 운영되고 있는 대구의료원과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에 15일부터 고영양식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부터는 더위 해소 간식세트도 전달하고 있는데요.

도시락과 간식은 최대 3개월까지 주중에 매일 지원되며 의사와 간호사 등의 의료진뿐 아니라 행정직원 등 현장 지원인력에도 제공됩니다.

현대차그룹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지원하고 있는데요, 현장 의료진들과 지원인력들이 지금도 여전히 식사시간을 제대로 가지기 어렵다는 의견에 따라 고영양의 도시락 세트를 마련한 것입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월 코로나19의 조속한 피해 복구와 사전 방역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억원을 기탁하고 다방면에 걸친 지원활동에 나서고 있는데요. 임직원들 역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코로나 관련 의료기관들은 지금도 여전히 24시간 비상체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의료진 지원은 계속 이어나갈 계획인데요. 아무쪼록 이번 지원도 의료진들의 건강에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의료진지원 #현대자동차그룹뉴스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