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올 뉴 아반떼 - 현대 스마트 엔지니어링 | 10.현대스마트센스-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3.64) 댓글 0건 조회 166회 작성일 20-04-07 15:25

본문




**상품 이미지와 기능은 판매국가와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아직 먼 미래의 일이라고만 생각하셨나요?
신형 아반떼에 적용된 동급 최고 수준의 스마트한 주행 편의 시스템으로 첨단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속도 뿐 아니라 앞차와의 거리까지 조절하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종아리의 피로를 확 줄여줍니다.
앞차가 멈추면 따라 멈추고, 3초 이내에 출발하면 같이 출발하며, 3초 이후 출발시에는 알람까지 줍니다.
내비게이션 정보를 바탕으로, 고속도로나 자동차전용도로의 안전구간이나 커브구간에서는 자동으로 감속까지 해줍니다.
차로 이탈 경고가 경고만 해주고, 차로 이탈방지 보조가 차선을 넘지 않도록 도와준다면, 차로 유지 보조는 처음부터 차로 가운데로 달립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는 차간 거리 제어와 차로 중앙 유지를 동시에 도와주어 장거리 주행 시 신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현대 스마트센스 주행 편의 시스템.
신형 아반떼에서 초보운전자도, 베스트드라이버도, 피로감 없이 편하게 운전하세요.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