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더 뉴 싼타페’ 출시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52.128) 댓글 0건 조회 137회 작성일 20-07-03 15:35

본문




중형 SUV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싼타페가 2년만에 더 뉴 산타페로 돌아왔습니다. 현대차는 지난 30일 디지털 언박싱을 열고 더 뉴 산타페를 공개했는데요. 한층 더 고급스럽고 강인하게 신차급으로 탈바꿈한 모습입니다. 함께 보시죠~
더 뉴 싼타페는 기존 싼타페의 세련된 디자인에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럽고 강인한 디자인을 완성했는데요. 전면부는 과감하고 독창적인 인상을 주고 측면과 후면은 세련미와 동시에 안정감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현대차는 더 뉴 싼타페에 차세대 플랫폼을 새롭게 적용하고 최적화된 설계로 공간활용성을 강화했는데요. 초고장력 강판 비율을 높여 안전성을 확보하는 등 전반적인 기본기를 개선했습니다.
또한 더 뉴 싼타페는 현대차 SUV 최초로 차세대 파워트레인‘스마트스트림 D2.2’엔진과‘스마트스트림 습식 8DCT’를 탑재했는데요.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f·m의 힘을 발휘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첨단 안전, 편의사양도 눈에 띄는데요. 차로유지 보조 등의 안전사양이 대거 추가됐고요, 운전자 인식형 스마트 주행모드는 세계 최초로 적용됐습니다.

현대차는 더 뉴 싼타페를‘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고급스러운 디자인 사양을 더한 최상위 트림 ‘캘리그래피’이렇게 3가지 트림으로 구성했는데요. 지난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더 뉴 싼타페는 한층 높아진 안전성과 편의성으로 특히 가족을 위한 차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형 SUV 시장을 이끌어갈 더 뉴 산타페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더뉴싼타페 #싼타페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5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