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쉐보레 더 뉴 말리부 1.35 3기통 터보 & 2.0 터보 시승기(2019 Chevrolet Malibu 1.35T & 2.0T Test Drive) - 2018.11.26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91.63) 댓글 0건 조회 1,098회 작성일 18-11-28 06:54

본문




인제 스피디움과 고속도로에서 쉐보레 더 뉴 말리부 1.35 터보와 2.0 터보를 시승했습니다. 2.0 터보는 승차감이 가장 돋보였고, 고속 안정성도 좋았습니다. 예상한 것처럼 1.35 터보는 소음과 진동에서 기존의 1.5 터보보다 못한 면을 보였습니다. 특히 외기 소음이 더 두드러졌고, 진동도 소폭 많았습니다. 1.35는 3기통이라는 게 심리적인 장벽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순발력은 1.5 터보보다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말리부 부분 변경 모델은 엔진 이외에도 인포테인먼트와 계기판이 업그레이드 된 게 특징이고, 실내의 마무리도 기존보다 좋아졌습니다. 종합해 보면 2019 더 뉴 말리부의 상품성이 기존 대비 개선됐다고 생각됩니다.
쉐보레 더 뉴 말리부 1.35 E-터보 프리미어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35×1,855×1,465mm, 2,830mm
엔진 1,341cc 3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56마력/5,600 rpm
최대 토크 24.1kg./1,500~4,000 rpm
변속기 CVT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차체 중량 1,400kg
타이어 콘티넨탈 프로콘택트 TX 245/40R/19
연료탱크 61.2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3.3km(도심 12.2km, 고속도로 14.9km)
CO2 126g/km
트렁크 447리터(미국 홈페이지 기준)
가격 2,345~3,21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더뉴말리부
#말리부3기통
#말리부부분변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