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스팅어 마이스터 3.3 GT 런치 컨트롤 제로백 테스트, 가변 배기 사운드 컴포트와 스포츠 비교 4K(2021 Stinger 3.3 GT) - 2020.10.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14.♡.148.237) 댓글 0건 조회 196회 작성일 20-10-17 19:08

본문




스팅어 마이스터 3.3 GT의 런치 컨트롤과 가변 배기 사운드입니다. 가변 배기 사운드는 컴포트와 스포츠 모드로 비교해 봤습니다. 시승기는 월요일 저녁에 올리겠습니다.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3.3 터보 GT AWD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830×1,870×1,400mm, 2,905mm
트레드 1,596/1,619mm
엔진 3,342cc V6 가솔린 트윈 터보
최고 출력 373마력/6.000 rpm
최대 토크 52.0kg.m/1,300~4,500 rpm
변속기 자동 8단
서스펜션 듀얼 맥퍼슨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845kg
트렁크 406리터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 225/40R19, 255/35R19
복합 연비 리터당 8.5km(도심 7.5km, 고속도로 10.2km)
CO2 배출량 203g/km
가격 5,448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스팅어마이스터
#스팅어GT
#스팅어부분변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