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매틱 시승기(2021 Mercedes GLC 300 4Matic Test Drive) - 2020.07.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7.♡.96.214) 댓글 0건 조회 333회 작성일 20-08-05 19:00

본문




벤츠 더 뉴 GLC의 장점으로는 가솔린 엔진으로서도 좋은 진동 대책이 있습니다. 주행 중은 물론 정차 시 진동이 굉장히 적습니다. 동력 성능도 좋습니다. 비슷한 출력의 세단과 거의 같은 동력 성능을 냅니다. 하체 및 파워트레인의 세팅은 쿠페와 꽤 다릅니다. GLC가 쿠페 대비 여유롭고 컴포트한 성격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승차감은 GLC가 좀 더 보편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 대비 부족한 편의 장비와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잡소리가 있습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매틱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70×1,900×1,640mm, 2,875mm
트레드 1,617/1,613mm
엔진 1,991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258마력/5,800~6,100 rpm
최대 토크 37.7kg.m/1,800~4,000 rpm
압축비 10.5:1
0→100km/h 가속 시간 6.2초
최고 속도 240km/h
변속기 9단 자동
기어비 5.36/3.25/2.26/1.64/1.22/1.00/0.87/0.72/0.61
최종감속비 3.47
구동방식 4WD
서스펜션 멀티링크
공차중량 1,805kg
타이어 피렐리 스콜피온 베르데 235/55R/19
트렁크 500/1600리터(2열 폴딩 시)
공기저항계수 0.32
연료탱크 66리터
복합연비 리터당 9.7km(도심 8.9km, 고속도로 10.8km)
CO2 배출량 179g/km
가격 7,11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GLC부분변경
#더뉴glc
#GLC페이스리프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