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기아 3세대 신형 K5 하이브리드 시승기(2021 Kia Optima Hybrid Test Drive) - 2020.02.05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21.♡.216.180)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0-02-09 18:40

본문




기아 3세대 K5 하이브리드는 1.6 터보보다 부드럽고 승차감도 일반적입니다. 반면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보다는 전체적으로 스포티합니다. 연비는 밀리는 정체 구간에서도 리터당 10km 이상을 기록하고, 가속력은 1.6 터보와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니까 동력 성능과 연비 모두 만족하는 상품성입니다. 단점으로는 울컥거리는 변속기와 간헐적으로 들리는 잡소리가 있습니다. 변속기의 울컥거림은 승차감 저하의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기아 3세대 K5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5×1,860×1,445mm, 2,850mm
트레드 1,623/1,630mm
엔진 1,999cc G2.0 가솔린 4기통
최고 출력 152마력/6,000 rpm
최대 토크 19.2kg.m/5,000 rpm
전기 모터 출력 38.6 kW
전기 모터 토크 205 N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515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 시즌 215/55R/17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8.8km(도심 18.3km, 고속도로 19.3km)
CO2 85g/km
가격 4,046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3세대K5
#K5풀체인지
#신형K5하이브리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