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캐딜락 REBORN CT6 3.6 스포츠 10단 변속기 시승기(2019 Cadillac CT6 AWD 3.6 Test Drive) - 2019.05.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22.♡.190.119) 댓글 0건 조회 370회 작성일 19-05-17 22:23

본문




부분 변경된 캐딜락 CT6는 외관 디자인의 변경과 편의 장비 강화, 그리고 변속기가 10단으로 업그레이드된 게 특징입니다. 주행에서 가장 큰 장점은 승차감을 꼽을 수 있고, 전반적인 방음도 괜찮습니다. 방음은 특히 하체가 괜찮은데, 가속 시 실내로 들어오는 엔진 소음은 어느 정도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내장재와 낮은 성능의 차로유지 시스템, 실내의 잡소리는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버튼의 플라스틱 질감이 대체로 떨어지는 편이고, 차로유지도 중앙을 잘 잡고 가는 성능은 아닙니다.
*틀린 부분이 있어서 수정 후 재업로드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캐딜락 REBORN CT6 3.6 V6 스포츠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227×1,880×1,473mm, 3,109mm
트레드 1,610/1,626mm
엔진 3,649cc V6 가솔린
최고 출력 334마력/6,900 rpm
최대 토크 39.4kg.m/5,300 rpm
변속기 10단 자동
서스펜션 멀티링크 맥퍼슨 스트럿/5링크
공차중량 1,874kg
타이어 굿이어 이글 투어링 245/45R/19
복합 연비 리터당 8.7km(도심 7.5km, 고속도로 10.9km)
CO2 201g/km
트렁크 433리터
연료탱크 74리터
가격 8,88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캐딜락CT6
#REBORNCT6
#CT6부분변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